하니메디컬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 HOME >  
  • 고객센터 >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이브케어 목록

  1. Q

    비니 하나만 있으면 되죠? 

    A

    항암탈모가 진행되면 기본적으로 구매해야 할 품목 중 하나가 바로 항암비니입니다.

    낮에 외출 시에는 가발 혹은 모자를 착용하시고 집에 있을 때 또는 수면 시에는 항암비니를 착용해 두피의 체온을 보온해 주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항암치료를 하는 분들은 모발이 부족하여 두피가 시렵고 불편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평소에 두피의 체온을 보호해야 면역력도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두피에서 나오는 땀, 유분을 흡수하는 면소재의 비니가 좋습니다. 하나보다는 두 개 이상의 제품을 구비하여 매일 착용하고 매일 세척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 Q

    에보스킨 리페어는 일반 크림인가요?  

    A

    건조한 피부, 예민한 피부에 모두 적합한 제품이며,

    항암치료 시작 후 피부가 점점 건조해 지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간지럽거나 심하면 갈라지기도 하는 피부를 진정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얼굴, 바디 상관없이 건조한 부위에 지속적으로 발라주면 보습력이 강화되어 건조증이 완화됩니다. 

  3. Q

    에보네일 바르면 손톱이 정상으로 돌아오나요? 

    A

    항암치료가 시작되면 정상적으로 손끝까지 영양분을 공급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러기 때문에 손톱이 검게 변하거나 갈라지거나 하는 등 손톱과 발톱에 변형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때 에보네일을 수시로 덧발라 주시면 영양성분이 손톱과 발톱에 흡수되어 변형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4. Q

    샴푸가 꼭 필요한가요? 세안제로 머리 감으면 안되나요? 

    A

    항암치료로 인해 모발을 정리하신 상태에서도 꾸준한 두피관리가 필요합니다.

    항암치료가 모두 끝난 후 건강한 모발이 자라날 수 있도록

    항암치료 기간에 두피와 모근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두피 전용 샴푸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안제는 얼굴 즉 피부에 맞게 제작된 제품이고 샴푸는 두피에 적합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이브케어 3S 샴푸의 경우 항암환자들을 위해 천연계면활성제를 첨가하였으며 모근강화, 두피케어에 집중한 샴푸입니다. 

  5. Q꼭 유방암 전용 브래지어를 해야 하나요?

    A

    기존 브래지어의 경우 높이 낮고, 인조유방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인조유방과 브래지어가 밀착되지 않고 분리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인조유방의 착용감도 떨어지고 인조유방도 낯설게 느껴지게 됩니다.

    유방암 전용 브래지어의 경우 일반 브래지어 끈보다 넓어 인조유방과 실제 가슴의 무게분산 효과가 있어 어깨 눌림이 덜하며,

    인조유방과 신체의 밀착감을 높여주고 외형으로 보았을 때 양쪽의 균형을 맞춰주어 겉옷을 입었을 경우 육안으로 인조유방과 실제 가슴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방암 전용 브래지어를 추천합니다.  

  6. Q

    인조유방 꼭 해야 하나요? 인조유방은 맞춤인가요?  

    A

    인조유방은 수술 후 남아있는 가슴과 균형을 맞추고 척추를 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 가장 중요한 목적입니다.

    또한 수술 부위를 외부의 충격으로터 보호하는 역할과 외형적으로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수술 후 6~8주 시점 (수술 부위 상처가 아문 후)에 꼭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동양인 가슴모양과 수술의 따른 환부모양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로 기성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실제 가슴과 가장 흡사한 실리콘 인조유방을 기다리실 필요 없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이브케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시면 직접 착용할 수 있습니다.
      

  7. Q

    가발모가 궁금해요! 100% 인모가 좋은건가요? 

    A

    이브케어 항암가발은 인모와 프리미엄 고열사 메모리모의 믹스 제품입니다.

    인모의 경우 스타일을 내기 위해서는 시간을 내서 가발을 다룰 수 있는 미용실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런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이브케어 항암가발은 처음 스타일 그대로 기억하는 메모리모를 믹스한 항암가발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집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인모의 경우 영양공급이 차단된 상태의 모발이기 때문에 펌이나 염색, 고데기 혹은 드라이어의 사용 시 모발이 계속 손상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브케어 항암가발은 인모와 프리미엄 고열사 메모리모의 적절한 비율로 믹스되어 드라이나 펌을 하지 않고 자가 세척을 해서 말린 후 빗질로만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항암치료가 끝날 때까지 자연스러운 가발 착용이 가능합니다.


    이브케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시면 직접 착용할 수 있습니다.  

  8. Q

    가발은 맞춤가발인가요?  

    A

    이브케어 항암가발은 대한민국 여성의 표준 두상에 맞게 제작된 기성품입니다.

    특별하지 않은 두상이라면 모든 두상에 무난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가발 안쪽에 사이즈를 살짝 조절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고가의 맞춤가발처럼 두상에 딱 맞게 착용 가능합니다.

    또한 항암가발은 항암 후 1년 전후로만 착용하기 때문에 맞춤가발보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실제 머리카락과 흡사하여 자연스러운 이브케어의 항암가발이 인기가 높습니다.


    항암가발은 온라인몰에서 구매도 가능하시고 이브케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시면 직접 착용도 가능합니다.  

  9. Q

    항암치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꼭 삭발을 해야 하나요  

    A

    항암을 시작하고 2주가 되는 시점에 항암탈모가 시작됩니다. 

    흐르듯 툭툭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탈모를 알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게 되면 두피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암탈모가 시작되기 전, 즉 항암치료가 잡혔다면 모발을 정리하고 면비니 등으로 두피를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항암가발도 함께 맞추시면서 가발에 적응하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